게임

스팀 리듬게임 A Dance of Fire and ice 페이커도함

크위스 2019. 11. 25.
반응형

스팀 리듬게임  A Dance of Fire and ic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스팀 리듬게임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의 이름은 A Dance of Fire and ice 라는

게임 입니다 저는 이 게임을 리그오브레전드 SKT T1 의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가 개인 방송에서 플레이를 하는거 보고

저도 구매해서 플레이를 해봤는데 굉장히 재밌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플레이 한 영상까지 한번 넣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스팀 리듬게임을 플레이 하기위해서는 스팀에 A Dance of Fire and ice 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이제 스팀을 영어로 설정해놔서 영어로 보이겠지만 여러분은 아마 한국어로 깔끔하게 표시될겁니다

그리고 게임역시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언어로 편하게 게임 플레이를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무료가 아닌 유료로 4400원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 더 싸게 사는 방법도 있구요

게임을 구매하셨다면 이제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본인에게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저는 기본설정을 그대로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바로 Play! 를 눌러주면

바로 게임 플레이를 할수있겠죠, 그러면 바로 플레이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을 실행하시면 이제 엄청나게 찰긴 비트 음악이 나오며 박자에 맞춰 아무 키를 누르면 게임 플레이를 할수있습니다

되게 게임이 용량도 엄청적고 간단해서 매우 저사양 노트북이나 PC도 할수있는 태블릿 이면 편하게 플레이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되게 비트가 좋아서 몸이 들썩들썩 거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제 스팀 리듬게임에 맞게 비트에 맞춰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게임에는 이제 꽤 많은 플레이 세계가 존재합니다

그러면 한번 첫번째 세계부터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인 6번째 세계를 플레이 하려면 1단계 부터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를 클리어 해야지만

6단계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별로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6단계 까지 가봤던거 같습니다

엄청 난이도가 어렵다구요 ㅋㅋㅋ 집중도 꽤 많이 해야되구요 하지만 노래는 엄청좋아요 ㄷ

그리고 이런식으로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아마 이런쪽 게임이 처음이신 분들이

많을거니 튜토리얼을 플레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저는 튜토리얼을 이미 거쳤기 떄문에 바로 본 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되게 재밌어서 아마 시간때울때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롤픽창 에서도 좋구요 ㅋㅋ

 

 

1단계 플레이 영상입니다, 어떤식으로 스팀 리듬게임이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은 한번 보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2단계 까지만 업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마음에 드시면 구매해서

플레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저는 픽창이나 심심할때 즐기는 게임이에요 

그러면 이상으로 스팀 리듬게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름은 A dance of Fire and Ice 재밌게 즐기세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