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롤 시즌8 가렌 룬 템트리 확인하기!

크위스 2018.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위스 입니다. 요즘 저는 롤글과 마인크래프트 글 이렇게 게임글 위주로 작성하고 있는거 같아요~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점차 점차 다른 게임글들도 써보고 이런식으로 발전 하려고 합니다 ! 그러면 지금부터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써볼 포스팅은 롤 시즌8 가렌 룬 이라고 합니다 








롤 시즌8 가렌 룬을 살펴보면, 결의+정밀 이렇게 들거나 혹은 결의 + 마법 이렇게 룬을 들어준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결의 + 정밀 이렇게 들곤 합니다, 이미지에는 결의 와 정밀 이렇게 2개를 들고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승률과 픅률이 가장 적당한건 첫번쨰레 이미지 같네요~ 웬만해선 룬은 저렇게 들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롤 시즌8 가렌 룬에 이어서 템트리를 한번 보면 가렌의 템트리는 일단 칠흑의 양날도끼는 무조건 포함되어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가줘야 하는건 망자의갑옷 그리고 스테락의 도전 이렇게 가주는게 픽률과 승률도 적당하고 제가 생각 하기에도 괜찮다고 생각되는 트리인거 같습니다, 그러면 다음으로 한번 추천 빌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8 가렌 추천 스킬 빌드 입니다, 추천 스킬 빌드를 확인해보면, 가렌은 E => Q => 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는걸 확인하실수 있어요~ 효율적으로 생각을 하면 E를 찍고 Q를 찍는게 가장 좋다고 저는 판단이 되어서 저렇게 찍고 있답니다, 






가렌의 카운터 챔피언을 보면 카서스 그리고 티모 그리고 빅토르 입니다, 뭐 아시는거 처럼

티모는 매우 컹S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이렇게 분류되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뭐 이렇게 나왔다고 해도

본인이 상대하기 나름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자 그러면 이상으로 롤 시즌8 가렌 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