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롤 시즌8 제드 룬 제대로 알아보기 !

크위스 2018.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위스 입니다. 오늘부터 아마 티스토리 활동을 재시작할거 같습니다,

각종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 해볼것은요


바로 롤 시즌8 제드 룬 이라는것입니다, 요즘 제가 컴퓨터 게임을 롤이랑 배그 옵치 이런가 밖에 안해서

이런쪽 위주로 먼저 포스팅을 차근차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제드 룬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





먼저 롤 시즌8 제드 룬은 이렇게 들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룬 설명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지배와 마법을 선택해주시면 되구요, 감전을 왜 선택했느냐, 제드로 상대방을 3대만 때려보시면 금방 알게 됩니다,

상대방 피가 펑펑 터질거에요~ 혹은 마법쪽에서 기민함을 선택해주셔도 된답니다 !! 





롤 시즌8 제드 룬에 이어서 제가 보여드릴것은 바로 템트리 입니다, 제가 일단 추천드리는 템트리 입니다, 시작 아이템은 당연히 알거라고 생각을 하고

추천빌드를 보시면 요우무 다음에, 드락사르를 가라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드락사르를 먼저 뽑아준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가시나요 !

저는 저런 방법대로 가고 있습니다~ 





롤 시즌8 제드의 카운터 챔피언 입니다, 아우렐리온 솔과 초가스 그리고 코르키가 있네요

저는 나머지는 모르겠는데 아우렐리온솔은 조금 그렇더라구요 ㅎㅎ;; 아마 제가 제드를 잘 못해서 그런걸까요 ㅠㅠ





롤 시즌8 제드 룬에 이어 의 상대 하기 쉬운 챔피언은 조이와 탈론과 라이즈 이렇게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이 같은 경우는 너무 상대하기가 싫기 떄문에 ㅎㅎ.. 



그러면 이상으로 롤 시즌8 제드 룬 에 대해서 전부 알아본거 같습니다

롤 재밌게 하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뵐게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