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탑툰 쿠폰 2022 2월 사용해요~

크위스 2022.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2월을 맞이하여 탑툰 쿠폰 2022 2월을 준비해왔습니다.

시간이 진짜 빠른 거 같아요, 1월을 지나 벌써 2월 설날이 왔으니까요, 2023년도 금방

올 거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그러면 바로 쿠폰 번호부터 빠르게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쿠폰번호는  TOP6052 입니다. 쿠폰 등록은 번거롭게 사이트를 방문할 필요 없이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자동으로 쿠폰 등록 홈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그곳에서

로그인 후 쿠폰 등록만 눌러주시면 빠르게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 하셨다면 탑툰에 있는 모든 웹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탑툰에는

보고 싶은 장르의 웹툰만 볼 수 있는 기능과 맞춤 키워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로맨스만 보고 싶다면 추천 장르에서 로맨스를 선택 해주시면 되고, 무료 웹툰만

보고 싶다 그러면 맞춤 키워드에서 매일무료를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본문에 올려드린 쿠폰을 제외 하고도 탑툰에서 무료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는 탑툰 홈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이벤트 관을 참고 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해보세요

또 어떤 웹툰을 봐야할지 모르겠다면 인기 순위에 있는 웹툰을 참고 하는것도 좋습니다.

인기 순위에는 다양한 웹툰들이 있으니 한 번도 탑툰을 보지 않았다면 이 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웹툰을 감상 해보면 될 거 같아요,

여기까지 탑툰 쿠폰 2022 2월 포스팅 이였습니다.

다음달에 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탑툰

TOPTOON 한국 공식사이트, 성숙한 독자를 위한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다양한 장르가 한곳에

toptoon.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